이용약관

이 약관은 디스코드 봇 배틀이(Battlebot)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코디스트(Codest)(이하 “회사”이라 합니다)와 이용자 사이의 기본적인 사항을 정함으로써 전자금융거래의 안정성과 신뢰성을 확보함에 그 목적이 있습니다.

서비스와 이용요금

회사는 이러한 부분에 대해서는 책임 및 손해배상의 의무가 없습니다.

  • 회사는 유지 보수 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이 원활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유지 보수등의 사유로 서비스를 일시 중단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지원에서 제공되는 정보의 정확성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의 고객지원 부서의 정보 전달은 회사의 공식 입장과 다르거나 심지어 잘못된 정보일 수 있음을 미리 알립니다. 계약 채결 단계를 제외한 고객지원에서의 잘못된 정보 전달로 인한 손실은 회사가 배상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고객이 할당받은 서비스의 보안 관리를 책임지지 않습니다.
  • 고객은 할당받은 서비스의 시스템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고 보안 패치를 적용할 의무가 있으며, 회사는 고객이 회사가 제공하는 보안 관리/관제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는 이상, 고객이 할당받은 서비스의 시스템 보안 관리를 책임질 수 없습니다. 고객의 보안관리 부실로 인한 손실은 회사가 배상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사가 공지하지 않은 이상, 고객이 할당받은 서비스의 데이터의 유실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데이터가 유실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나, 만일 데이터가 유실 되는 경우 해당 데이터 유실에 대해 책임이 없습니다. 주기적인 백업을 통해 데이터 유실에 대비하거나, 회사에서 제공하는 데이터 보장 서비스에 가입하여야 합니다.
  • 회사는 제공중인 서비스를 불법/위법 형태로 사용하는 경우, 해당 문제에 대한 법적 책임을 지지 않으며, 회사는 고객이 운영 중인 서비스로 인해 발생하는 손실을 고객에게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이 이용중인 서비스에서 운영하는 불법/위법 서비스이 발생한 경우, 해당 국가의 법률에 부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불법/위법 서비스로 인하여 발생하는 법률 문제는 순전히 고객이 지며, 해당 서비스로 인해 발생한 회사의 손실은 고객이 집니다.
  • 회사는 무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회사가 고객에게 무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예. 무료체험, 서비스 등)에 대해서는 ”있는 그대로” 제공되며, 회사는 해당 서비스에 대한 어떤 보증이나 책임도 제공하지 않습니다

환불정책

회사에서 서비스 이용요금은 다음과 같이 계산합니다.

  • 서비스를 중도에 업그레이드 하는 경우, 요금은 일할 계산됩니다. 선 입금된 금액과 일할 계산 된 내용을 바탕으로, 선입금 된 금액을 제거하여, 추가 요금을 청구합니다. 회사에서 청구한 요금에 문제가 있다면, 고객은 15일 이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회사에서 청구한 요금에 문제가 있는 경우, 고객은 해당 청구 일자로 부터 15일 이내에 회사에 이의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해당 사항에 대해 접수 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고객에게 이의 신청에 대해 회신 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의 중도 해지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일부 상품의 중도 해지는 제한됩니다. 회사가 판매하는 서비스는 모두 디지털 서비스이며, 디지털 서비스의 특성 상 중도 해지는 제한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고객에게 이 사실을 충분하게 통지하고, 고객이 동의하는 경우에만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중도 해지 요청은 결제 수단에 따라 다르게 처리됩니다.

  • 고객이 중도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고객이 결제한 수단에 따라서 중도 해지를 처리합니다. 하지만,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 금액을 결제 수단으로 지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결제 수단으로 환불할 수 없는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환불 대금을 요청할 통장 사본을 제공하여야 하며, 제공된 통장 사본을 회사가 정한 결제 대행사에게 전달하여 환불을 요청합니다.
  • 결제 수단으로 환불할 수 있으나 부분 환불이 필요한 경우, 고객은 회사에게 사전에 이용한 금액에 대해 먼저 결제한 뒤, 회사가 기존 결제건을 환불합니다.
  • 위 두 사항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회사와 고객과의 합의를 통하여 고객의 본인을 명확히 증명할 수 있는 수단으로 환불을 진행합니다.
  • 반복적인 중도 해지 요청은 금지됩니다.
  • 반복적인 중도 해지 요청은 회사의 인력 및 자원 낭비를 초래하므로, 반복적으로 중도 해지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는 중도 해지 요청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중도 해지시 환불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사용 금액 = 상품 가격 / 제공 일수 x 사용 일자 x 1.2
환불 받으실 수 있는 금액 = 결제한 금액 - 사용 금액 - 할인 받은 금액 - 10000 ( 위약금, 약정계약에 한함 )

환불 받을 수 있는 금액이 0보다 작거나 같은경우, 환불이 진행되지 않습니다.

서비스 제공기간

회사에서 서비스 제공기간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온라인상품 구매 후 바로 사용 가능

회사에서 정기결제 진행일은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 회사에서 정기결제는 만료일 당일에 진행됩니다.